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 NEXTMATCH

    다음경기

    vs

    10월 21일(토) 15:00 @광양

  • PREV MATCH

    이전 경기

    2:4

    10월 15일(일) 15:00 @광양

뒤로팬존메인

클럽뉴스

클럽뉴스[리뷰] 전남, 상주전에서 올 시즌 첫 무승부 기록

2017-06-21


전남드래곤즈가 상주 상무와의 경기에서 1:1 무승부를 기록했다.

전남은 21일(수) 상주 시민운동장에서 가진 15라운드 상주 상무와의 경기에서 자일이 1골을 터트렸지만, 선제 골을 지켜내지 못하며 아쉬운 1:1 무승부를 기록했다.

전반 시작과 함께 패스 미스로 상대에게 기회를 내주며 불안한 시작한 전남은 상주와의 쉽지 않은 경기를 전개해났다. 전남은 이후 꾸준히 상주의 골 문을 두드렸지만, 상대 상주는 전남에 쉽사리 기회를 내주지 않았다.

지난 전북과의 경기에서 물오른 득점 포를 기록하지 못했던 자일이 벼르고 벼르던 골을 전반 35분에 성공시켰다. 김영욱 선수의 크로스를 자일이 발리 슈팅을 성공시킨 것이다. 이 골로 전남은 1:0으로 앞서 나갔다.

하지만, 전남은 득점 후 바로 실점을 허용했다. 전반 시작과 함께 좋은 모습을 보이던 김병오에게 골을 허용한 것이다. 이 실점으로 전남은 전반전을 1:1 무승부로 마친 전남은 후반 시작과 함께 한찬희 선수가 상대 선수와의 몸 싸움 과정 중 퇴장을 선언 받으며, 한 명이 빠진 가운데 어려운 경기를 전개해나갔다. 수적으로 열세에 빠진 전남은 연이은 상주의 공세를 막기에 바빴다.

일방적인 상주의 공세에도 전남 수비와 이호승 골키퍼의 안정적인 수비로 추가 실점을 허용하지 않았다는 점에 대해서는 긍정적인 부분이었다. 하지만, 실점을 허용한 후 추가 득점을 실패하면서 1:1 무승부를 경기를 마친 것에 대한 아쉬움을 버릴 수 없었다.

이날 경기에서 올 시즌 첫 무승부를 기록한 전남은 오는 24일(토) 광주와의 원정 경기에서 승리를 노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