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 NEXTMATCH

    다음경기




    2017시즌이 종료되었습니다.

  • PREV MATCH

    이전 경기

    1:0

    11월 18일(토) 15:00 @대구

뒤로팬존메인

클럽뉴스

클럽뉴스전남, 포항 상대로 연패 탈출 노린다

2017-10-19


전남은 21일(토) 15시 광양축구전용구장에서 포항과 ‘KEB하나은행 K리그 클래식’ 35라운드 경기를 치른다.



전남은 올 시즌 포항에 2무 1패를 기록 중이다. 시즌 첫 만남에서 1-3으로 패했고, 남은 두 경기는 모두 1-1 무승부를 기록했다. 두 번의 무승부 경기에서 모두 전남이 선제골을 넣었다. 하지만 뒷심 부족으로 실점하며 승점 1점 획득에 그쳤다. 지난 광주와의 경기에서도 역전골 이후 집중력이 흐트러졌다. 리드 시 좀 더 집중하는 모습을 보여줘야 승리가 보인다.



전남은 최근 4연패를 포함해 10경기에서 승리가 없다. 시즌 초 5연패를 기록했을 당시보다 상황이 좋지 않다. 이날 경기를 포함 시즌 4경기밖에 남지 않았다. 승리를 거둘 수 있는 경기 수가 많지 않다. 반면 포항은 최근 상승세를 타고 있다. 최근 5경기에서 2승 3무의 성적을 거뒀다. 특히 두 번의 승리에서 각각 5득점을 기록하는 화력을 보여줬다. 더욱더 수비 상황에서 집중해야 한다.



전남의 연패 탈출을 위해 자일의 활약이 필요하다. 자일은 최근 4경기에서 침묵하고 있다. 그 사이 득점왕 경쟁자들과 격차가 벌어졌다. 자일이 포항과의 경기에서 득점포를 가동해 팀의 연패 탈출과 득점왕 경쟁 두 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