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 DRAGONS
    GOAL LEADER

    허용준
    7득점
    12경기
  • DRAGONS
    ASSIST LEADER

    한찬희
    3도움
    22경기
  • DRAGONS
    TOP GAME

    완델손
    3득점
    24경기
  • DRAGONS SCHEDULE

    18일16:30

    훈련(연습구장)

    19일16:00

    훈련(연습구장)

    20일16:00

    훈련(연습구장)

    21일16:00

    훈련(연습구장)

    22일16:00

    훈련(연습구장)

    23일16:00

    K리그1 28R vs 울산(전용구장)

뒤로팬존메인

클럽뉴스

클럽뉴스전남드래곤즈, 순천 청암고 학생들과 아름다운 추억 만들기

2018-05-15

전남드래곤즈(사장 신승재)는 15일 순천청암고등학교(교장 장희수) 체육대회 현장을 찾아 팬 스킨십 마케팅을 진행하며 학생들과 행복한 추억을 만들었다.
이날 행사에는 김영욱, 한찬희, 허용준, 이슬찬, 가솔현, 이호승, 김민준, 박광일, 마쎄도, 완델손 등 10명의 선수가 참여했다.
스승의 날을 맞아 순천팔마실내체육관에서 체육대회를 진행하고 있던 청암고 학생들은 선수들이 체육관으로 들어서자 선수들이 입장할 수 있도록 깃발 터널을 만들었으며 모든 학생들이 환호성을 지르며 반갑게 맞아주었다. 또한 각 과 별로 진행된 응원 경진대회를 본 선수들은 멋진 퍼포먼스에 박수를 아끼지 않았으며, 학생들의 환영에 대한 감사인사와 함께 본인 소개를 직접하고 팬 사인회를 시작하였다.
팬 사인회 후에는 학생들과 함께 기차달리기 릴레이 게임을 하며 학생들과 하나가 되었다. 모든 행사가 종료된 후에는 학생들이 즐거운 추억을 간직할 수 있도록 기념사진 촬영도 함께 해주었으며, 행사 내내 학생들과 재미있는 이야기를 하며 웃음꽃이 가득한 시간을 보냈다.
행사에 참여한 김영욱 선수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청암고를 방문했는데 선수들을 정말 열정적으로 맞이해줘서 감사드리며, 학생들과 함께 게임을 하며 즐거운 추억을 만들어서 저희들도 기뻤다.”며 소감을 전했다.
또한, 전남드래곤즈 선수단은 16일 오후 광양 옥곡노인요양원, 순천 린제노인복지센터, 여수 더불어사는 마을을 찾아 봉사활동을 실시한다.